잠실 런던베이글을 먹고자 방문하였는데 대기시간이 너무 깁니다. 배는 너무 고픈데 베이글을 먹고 싶어서 잠실 런던베이글과 가까운 베이글 가게를 찾아보았습니다.
런던베이글을 좋아해서 종종 잠실에 들를 일이 있을 때마다 먹어보았지만 대기시간이 긴 게 단점입니다.
물론 맛은 보장이 되어있어서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은 맞습니다. 하지만 다른 베이글 가게도 섭렵해 놓고 싶어서 찾아보았습니다. 런던베이글의 맛과 비등하단 잠실 베이글 맛집은 킴스델리마켓입니다.
킴스델리마켓
위치 :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하 1층
위치를 자세히 설명하자면 잠실역 롯데백화점 붙어있고 지하 1층에 위치합니다. 잠실역 지하광장에서 롯데월드 방면으로 이동하는 중간 통로에 킴스델리마켓이 위치합니다.
영업시간 : 매일 10:30 ~ 20:00
킴스델리마켓의 내부 또한 널찍하여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. 맛이 훌륭한데 비해 손님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.
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런던베이글보다 킴스델리마켓이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. 맛도 매우 훌륭한데 내부에서 대기시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.
킴스델리마켓은 롯데백화점잠실점 말고도 잠실 송리단길에도 있습니다.
베이글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.
그중 킴스델리마켓에서 제가 자주 먹는 베이글은 토마토 바질 페스토 베이글과 아몬드 크런치 버터리 프레즐 베이글입니다. 가격은 6~7000원대로 싼 편은 아니지만 요즘 물가와 맛을 고려해 보았을 때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저는 계속해서 킴스델리마켓 베이글을 이용할 예정입니다. 맛의 퀄리티가 변하지 않고 가격이 유지된다면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.
우선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. 빵이 정말 촉촉하고 인위적인 맛이 나는 게 아니고 정말 부드럽고 촉촉합니다. 크림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바질페스토가 적절히 조합되어 있어 느끼하지 않습니다. 모양까지 예뻐서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베이글입니다.
아몬드를 좋아하는 분들은 위 베이글을 추천합니다. 우선 아몬드가 사진과 같이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. 직원분들이 추천하는 베이글입니다. 달달한 크림치즈와 아몬드가 조합된 베이글입니다.
제가 위 두 종류의 베이글을 항상 같이 사는 이유가 단짠 조합이 훌륭하기 때문입니다.
이상 킴스델리마켓 솔직 후기 었습니다.